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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fications (50/60Hz)
Max. discharge
capacity
600 L/min
Max. head 29/42 m
Main materials CFRETFE
Required power range 1.5 to 4.0 kW
Suction X Discharge 50 X 40 mm
Liquid temp. range -10 to 100 C deg.
Sealing method Seal-less
construction
Better withstanding difficult operating conditions
The proven non-contact system and self-radiating bearing structure deliver substantial improvements in tolerance of dry running and poor suction conditions.

Non contact system
Unlike conventional magnetic drive pumps, the MXM series are designed to prevent contact between the bearing and the rear thrust faces, even during dry running or air ingress into the suction. By preventing contact, the rear thrust ring minimizes heat generation to prevent melting of plastic parts.

Self radiation structure (PAT.PEND)
(International patent applied)
Through heat-dispersion holes provided in the fixed portions of the impeller and the magnet capsule, the liquid around the spindle and the bearing is forced to circulate so that heat generated by sliding can be reduced effectively. Thus, thermal deformation and melt are prevented.
 
MX, MX-F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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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토출량 500 L/min
최고 양정 35 / 37 m
주요 재질 MX: GFRPP, MX-F: CFRETFE
소요 동력 범위 0.15 ~ 2.2 kW
토출구 내경 G1 ~ 40 mm
액온 범위 0 ~ 80°C
비중한계 2 정도까지(문의바람)
씰 방식 seal-less
1.셀프 라디에이션 구조(특허 출원중)

이미 실적이 있는 비접촉 구조에 추가하여, 셀프 라디에이션 구조(국제 특허 출원중)를 새로이 채용한 것으로, 공운전·캐비테이션·닫힘 운전 등에 대한 내력이 대폭 향상, 운영비·유지 보수 비용의 절약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MX-70, 100형은 제외)

2. 2분할식 소용돌이꼴 케이싱(특허 출원중)으로 고효율

수지제 마그네트 펌프에서는 처음으로 프론트 케이싱과 리어 케이싱에 의한 2분할식 펌프 케이싱을 채용. 이상적인 형상의 소용돌이 모양의 방을 형성함으로써 임펠러로부터 나온 액을 효율적으로 토출구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MX-400형은 제외)

3.견고한 구조

프론트 케이싱 및 리어 케이싱 등 응력이 걸리는 부분은 모두 립으로 보강, 펌프 내압과 기계 강도의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4.불소 수지 타입도 표준화

PP 타입에 추가하여, 불소 수지 타입(MX-F형)도 표준화, 모든 약액에 대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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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토출량 MDH: 600 L/min, MDH-F: 500 L/min
최고 양정 MDH: 29 / 31 m, MDH-F: 24 /23 m
주요 재질 MDH: GFRPP, MDH-F: CFRETFE
소요 동력 범위 MDH: 0.4 ~ 3.7 kW, MDH-F: 0.4 ~ 2.2 kW
토출구 내경 40 mm; 액온 범위: 0 ~ 80°C
비중한계 2.0 정도까지(문의바람)
씰 방식 seal-less
1.공운전에 강한 핀포인트 Thrust 구조(특허)

종래 마그네트 펌프는 공운전 상태가 되면, rear thrust와 베어링 뒷 부분이 마찰되어 발열·윤활 불량이 되어 주위의 수지부를 용해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임펠러 thrust와 스핀들 단면을 최초로 접촉시키는 핀포인트 thrust 구조를 채용함으로써 이러한 약점을 해소, 연속 1시간의 공운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 공운전이 가능한 기종은 카본 베어링 타입(D 타입)만입니다.

2.뛰어난 내식성·내구성

폴리프로필렌제의 MDH형과 불소 수지제의 MDH-F형의 2 시리즈. 주재질로는 각각 유리 섬유·카본 섬유를 충전한 것 외에, 전 부품의 내식성과 기계 강도를 중시, 가혹한 조건에 견딜 수 있는 설계입니다.